LW컨벤션 센터
HOME > Community > FAQ
Total 8
제 목
음식물(외부) 가져와도 되나요?
회의실의 쾌적한 환경 조성차 음식물(도시락, 컵과일, 샌드위치 등) 반입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단, 커피나 간단한 쿠키류는 주최측에서 소량 준비해 오시는 경우 일부 반입을 허용하며,
사용하는 회의장의 규모에 따라 외부다관반입료가 발생합니다.
또한, 전문 케이터링 업체를 통한 다과반입은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언제까지 예약을 해야 하나요?
행사일로 부터 7일 전까지 인터넷 예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행사일로 부터 6일 ~ 1일전까지는 유선상으로 신청만 가능합니다.
행사 당일은 예약이 불가능하며, 예약없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예약 취소가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은 가능하나, 요청시점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 계약확정 이후 취소 및 변경시 :
행사 총금액에서 10%의 금액지불
- 행사일 포함 30~15일전 취소 및 변경시: 행사 총금액에서 30%의 금액지불
- 행사일 포함 14~8일전 취소 및 변경시: 행사 총금액에서 50%의 금액지불
- 행사일 포함 7일전~행사당일 취소 및 변경시: 행사 총금액 지불(취소불가)
예약한 인원보다 적게오면 어떻게 하나요?
대관만 진행하시는 경우 인원은 상관이 없습니다.
다만 식사를 원하실 경우에는 계약시 예약인원(보증인원)을 정해주셔야 하며,
예약하신 인원보다 적게 오시더라도 예약인원만큼 정산처리 되십니다.
예약한 시간보다 늦게 오면 어떻게 되나요?
예약한 시간으로부터 10~20분이 지난 후에도 주최측에서 도착하지 않으시면 확인전화를 드립니다.
연락이 되지 않을경우 자동취소 되시며, 위약금이 발생되오니 늦어지실 경우 연락 부탁드립니다.
원활한 회의실 운영을 위해 늦게 도착하시더라도 종료시간은 예약시간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회의가 일찍 끝났는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회의실을 이용하시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시간에는 다른 예약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회의가 일찍 종료 되시더라도 요금은 예약하신 내용과 동일하게 정산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 수용인원은 몇 명인가요?
그랜드볼룸 스쿨식(-테이블+의자),
최대
150석,
크리스탈홀 스쿨식(-테이블+의자),
최대
100석,
다이아몬드홀 스쿨식(-테이블+의자),
최대
7
0석,
또한 크리스탈홀과 다이아몬드홀을 통합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시 스쿨식(-테이블+의자)
최대
200석 셋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배치별(라운드배치, 조별배치, U자식, ㅁ자식 등..) 최대좌석수가 다르므로,
요청하시는 배치의 최대셋팅좌석수는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lw컨벤션 기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저희 LW컨벤션에서는 컨퍼런스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연결되는 노트북의 경우 RGB 또는 HDMI 연결 가능한 노트북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노트북 대여를 요청하시는 경우 비용이 발생됩니다.
*노트북 대여 비용
오전 33,000원 / 오후 44,000원 / 전일 55,000원
노트북 대여 요청시 사전에 신청하셔야 하며, 대여장비가 한정적이므로 신청 예약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포인터기의 경우, 무료 대여가 가능하며 행사당일 LW컨벤션 사무실에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회의장 (그랜드볼룸, 크리스탈홀. 다이아몬드홀)의 경우, 유선마이크 1, 무선마이크 2 사용이 가능하며,
각 회의실마다 무선인터넷(WI-FI)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and
or